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유정범) 구로·금천구회(구회장 김용대)는 지난 2월1일과 10일에 관내 취약계층세대를 방문해 사랑나눔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용대 구회장, 최영찬 총무, 김희성, 이원, 김기성, 양내형 회원 등이 참여해 1일에는 독거노인세대 양00씨 댁을 방문해 노후돼 고장난 온수분배기를 교체하고 보일러 안전점검 및 청소를 실시해 에너지효율 개선과 난방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초생활대상자 조00씨 댁을 방문해 노후된 보일러점검 및 수리, 수도배관공사로 깨끗하고 안전하게 물을 사용할 수 있게 했으며 10일에 재방문해 노후된 화장실 창틀 교체공사를 통해 따뜻한 보금자리를 만들어주는 등 사랑의 온정을 전해줬다.
김용대 구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 사용된 자재는 두원설비 이원, 진영설비 김기성, 서산설비 양내형 회원이 감사하게도 기부해주셔서 봉사활동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어려운 이웃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찬 하루였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구로·금천구회는 매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솔선수범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